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제품 런칭] 디카페인 3종 추가 런칭! 디카페인도 입맛따라 선택하세요!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4

안녕하세요! ‘원두 고민 해결사’ 브라운백 커피입니다.


브라운백 커피의 유일한 디카페인 원두인 ‘과테말라 디카페인’이 일시품절 된 이후 많은 분들이 디카페인 원두 재입고 일정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는데요,

드디어! 브라운백 커피가 디카페인 원두 3종을 추가로 런칭합니다!


브라운백 커피가 디카페인 추가 출시를 준비하면서 기존 디카페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많은 분들이 디카페인 원두를 구입 시 ‘디카페인 원두의 종류가 한정적이어서' 불편함을 겪은 적이 있다고 답해주셨고,

‘입맛에 맞는 디카페인 원두를 찾을 수 없어서', ‘디카페인을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불편했다는 답변이 뒤를 이었습니다.

임신이나 건강, 숙면 등의 이유로 카페인을 줄여야 하는 많은 분들이 맛보다는 카페인의 유무에 따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던 것이죠.


기호식품인 커피를 선택할 때 디카페인 커피를 찾는다는 이유만으로 맛을 포기하고, 여러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상황이야말로

‘원두 고민 해결사' 브라운백 커피가 해결해야 할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브라운백 커피는 디카페인 원두 3종을 추가로 선보입니다.

디카페인도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드실 수 있도록,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찾아 보실 수 있는 원두 쇼핑몰 중 가장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브라질 커피 특유의 고소한 맛과 달달한 후미로, 디카페인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사전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디카페인 브라질 내추럴밸런스',

고소한 맛과 단맛, 산미의 밸런스가 좋아 디카페인 원두 중 베리에이션 음료에 가장 적합한 ‘디카페인 콜롬비아 썬 드라이',

에티오피아 시다모의 매력은 그대로 남기고 카페인만 줄인 ‘디카페인 에티오피아 스위스 워터 시다모'까지.


건강상의 문제로 카페인을 줄여야 하거나,

하루에도 여러잔씩 커피를 마시다 보니 카페인을 너무 많이 섭취하는 건 아닐까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이제 브라운백의 디카페인 원두와 함께 부담없이, 입맛에 따라 즐겨보세요!


디카페인 3종 보러 가기 (클릭)


브라운백 커피는 고객님의 커피 고민을 덜어드리고 싶습니다. 맛있고 신선한 커피는 물론 누구나 자신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을 줄여야 하는 분들의 고민까지도 브라운백 커피가 해결해야 할 고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브라운백 커피는 디카페인 원두를 찾는 고객님의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원두 고민 해결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커피가 있는 곳의 고민을 해결하는

‘원두 고민 해결사’ 브라운백 커피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