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원두 추천 가이드] 나에게 '꼭' 맞는 원두를 고르기 위한 방법(맛별/추출도구별 원두 선택법)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49

안녕하세요, 베프님 !

그동안 수많은 브라운백 원두 중 내 취향에 잘 맞는 원두 찾느라 어려우셨죠 ?

오늘은 제가 엄청난 것을 가지고 왔습니다 🙋🏻‍♀️ 바로 브라운백 원두 추천 가이드 ! 🧐


🙋🏻‍♀️ 브라운백 원두 추천 가이드로 내 커피취향에 잘 맞는 원두를 찾아보세요!


적당한 산미와 쓰지 않는 커피를 좋아하는 저의 취향은 폴과 블루버드였는데,

남이 내려준 핸드드립 커피를 즐기는 저에게 폴과 블루버드는 정말 찰떡이었어요 (이 가이드 찐이구만🙊)

베프님들도 가이드를 활용하여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나에게 잘 맞는 원두를 찾아보세요!


☑️ 가이드,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1. 선호하는 맛으로 원두를 선택한다. (고소한 맛 / 균형잡힌 맛 / 단맛 / 신맛 / 쌉쌀한 맛)

  2. 블렌드 원두 선택 가이드로 나의 커피 취향을 알아보고 나누어진 4가지 섹션 중 어느 곳에 해당하는지 확인한다.

  3. 추출도구별로 나뉘어 놓은 원두 선택 가이드에서 내 취향의 맛별/추출도구별 원두를 최종 확인한다.


모든 원두 상세페이지 하단에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참고해보세요. 블렌드 뿐만 아니라 싱글 오리진 선택하실 때도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새로운 버전 업데이트도 준비중이니 기대해주세요 !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