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과 중요한 안내사항을 전해드리는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브라운백 구매 고객님께 이달의 원두를 드립니다! '먼슬리 픽(Monthly Pick)'
작성자 브라운백커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695

안녕하세요, 브라운백과 함께 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브라운백 커피는 맛있는 커피에 대해 정의를 내리기보다, 누구나 자신의 입맛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블렌드를 개발하고, 사업자 고객도, 개인 고객도 부담없이 다양한 커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픈샘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30,000명의 고객 여러분이 브라운백에서 ‘나만의 원두 찾기 여정’을 즐기고 계신데요.

기존에 먹던 맛과 새로운 맛을 시도해보고 싶은데 확신이 서지 않아 망설였던 적 있나요?


새로운 도전에 대한 부담과 망설임은 줄이고, 커피 경험의 폭은 넓히기 위해 브라운백이 준비한 새로운 선물!

먼슬리 픽(Monthly Pick)’을 소개합니다!






먼슬리 픽은 브라운백 멤버들이 매달 선정한 ‘이달의 원두’를 모든 구매자분께 선물로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단, 브라운백 직배송 상품에 한함. 콜드브루, 레버프레소, 카페용품 등 업체 직배송 상품 제외)

1kg 제품은 물론 샘플만 구매하셔도 먼슬리 픽을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백 멤버들은 커피 전문가부터 초보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습니다.

저마다 다른 개성을 가진 브라운백 멤버들은 그 입맛 또한 다양합니다.

각자의 취향에 따라 커피를 즐기는 브라운백 멤버들이 매월 한 명의 소비자가 되어 자신의 입맛에 맞는 원두를 추천해드립니다.


먼슬리 픽은 핸드드립 2회 분량(약 40g)으로 준비돼 있습니다.

매달 달라지는 원두와 브라운백 멤버들의 추천사를 보며 새로운 원두를 음미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브라운백 멤버의 추천사에 공감하셔도, 그렇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커피의 맛을 완성하는 것은 여러분이니까요.


브라운백은 많은 고객이 ‘내 입맛에 맛있는 원두’를 찾을 수 있도록, 자신만의 커피 기준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브라운백이 준비한 먼슬리 픽이 고객 여러분만의 커피 기준을 세우고, 입맛에 맞는 원두를 찾아가는 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라운백은 언제나 고객님의 원두 고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스를 배출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해주는 ‘아로마 홀(aroma hole)’


먼슬리 픽 뒷면에는 ‘아로마 홀(aroma hole)’이라고 불리는 아주 미세한 구멍이 있습니다.

원두가 가지고 있는 이산화탄소가 배출되지 못해 원두가 산패되거나 패키지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패키지 불량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